혜리 광고수입 혜리 100억 광고료.


응답하라 1988로 엄청난 상한가를 보이고 있는 혜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혜리는 그룹 걸스데이 멤버로 1994년생이며 벌써 데뷔 5년차 가수입니다. 혜리는 수많은 광고 촬영으로 100억소녀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몇가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혜리는 걸스데이라는 걸그룹의 멤버로 한때 토니와 연인사이였던것이 밝혀지기도 했었습니다.  10살이 넘는 어마어마한 나이차 탓에 논란도 있었는데 토니가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논란이 되면서 둘은 갑자기 결별을 선언하였습니다.

이후 혜리가 본격적으로 알려지게 된 프로그램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이였는데요. 혜리의 애교때문에 큰 이슈가 됬었습니다. 애교사건이후 광고에 하나둘씩 출연하더니 1988에 캐스팅되어 포텐이 퐝~ 터졌고 수많은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 출연료만 100억원에 이른다는것을 밝혔습니다.




혜리의 광고는 혜리도시락, 다방,알바몬, 가나초콜렛등 응답하라 1988이후 CF광고만 14개를 찍었다고 합니다. 광고수입 광고출연료는 100억에 달하면 이는 모두 자신이 관리하고 있고 현재 거의 정산이 되었으며 부모님께는 신용카드를 전해주며 마음대로 쓰시라고 했다고~

혜리는 바쁜 일정사이에 한때 뇌수막염이 발병되어 큰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뇌수막염은 큰 고열이 생기며 열이 떨어지지 않기때문에 상당히 고통스러운 질병입니다. 다행히 잘 치료가 되어서 다시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